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리조트,아이와 함께하는 해외여행 리조트 추천
안녕하세요. 쑥쑥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리조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나트랑에는 리조트가 많고 대부분 고급리조트예요.
깜란 지역에 리조트가 많이 밀집되어 있으며 깜란 지역은 공항과 가까우나 시내랑 멀어요. 시내에서 공항까지 그랩으로 한시간가량 걸렸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시내와 가까워 리조트에 머물면서 시내구경도 가능하고 시내에서 무료 셔틀버스도 있어 시내이동이 편리해요.
아미아나 리조트 장점
먼저 아미아나 리조트의 장점을 알아볼게요.
1. 시내랑 가까움
2. 시내 무료셔틀가능
3. 프라이빗 비치
4. 스노클링 가능
5. 머드온천 가능
6. 뷔페가 맛있음
7. 디너 뷔페 (feat. 공연)
8. 개인 니즈에 맞는 수영장
9. 이국적인 조경
이 아닐까 생각해요. 장점이 많죠??
그만큼 만족도 100% 였어요. 한번에 얘기하자면 너무 길어서 피드 두 개로 나눠서 올려야 할거 같아요.
조식, 디너뷔페는 다음 피드로 봐주세요.
쑥쑥 패밀리는 쉬고 수영하고 또 쉬고 수영하고 그렇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천국이 있다면 아마 이런 느낌일까요? ㅎ 제대로 휴가를 보내고 온 느낌이었어요.
아이는 아이대로 물놀이로 즐겁고 어른은 썬베드에 누워 맥주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겼어요.
쑥쑥 라이프는 해외여행 중 육아에 지쳐오고 싶지 않았기에 (2개월전 후쿠오카갔다가 육아만하고 온 악몽이 떠오릅니다.) 리조트는 좋은 곳으로 가고 싶었으며 아미아나 리조트는 그에 딱 맞는 곳이었답니다.
1박에 30만 원(7월) 정도에 예약했으며 우리나라 여름휴가 성수기가 끝날 때쯤이면 가격이 반정도로 내려가지 않을까 싶네요.
아미아나 리조트 위치 Amiana Resort Nha Trang
Phạm Văn Đồng, Tổ 14,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체크인 오후 2:00 / 체크아웃 오후 12:00

도착하면 웰컴티가 나와요. 어른들은 진저티, 어린이는 후르츠주스를 주네요. 저 간식은 딱 봐도 진저인 듯 보여서 손도 안댔어요ㅋ. 그리고 진저티도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
한잔 시원하게 마시며 더위를 식히고 있으면 체크인 끝나요.
보증금으로 1박당 100만 동 내셔야 하고 체크아웃할 때 돌려줍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수영장 위치, 뷔페 등등 전반적으로 설명해 주십니다.
체크인할 때 대부분 한국인이었어요. 아미아나에 묵으며 외국인 딱 한번 봤습니다 ^^. 한국인만 있다 보니 여기가 한국이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경치, 조경이 이국적이라 한국 같지는 않아요. 오히려 다른 여행객과 소통이 잘돼서 좋더라고요 ^^
체크인이 오래 걸린다는 글을 봤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는 않았으며 체크인도 금방 끝났어요.

체크인 기다리며 멋진 배경으로 사진 한 장 남겨봅니다. 사진만 봐도 들떠있는 게 느껴지죠? ㅎㅎㅎㅎ

로비에 머드스파 예약하는 곳이 있어요.
머드스파 가격입니다. 머드스파 꼭 하려고 작정하고 갔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패스했어요. 머드스파도 프라이빗이라고 하니까 꼭 해보길 추천해요.
버기를 타고 이동해요. 짐도 다 옮겨주시네요.
버기 이동시 풍경이 너무 이뻐요. 풍경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해요. 사실 저희 방은 로비(로비랑 수영장이랑 조식이랑 붙어있음)랑 가까워서 버기가 필요 없었는데. but 버기 타고 다니는 기분이 좋아서 버기를 계속 불렀어요. ㅎㅎ
버기 부르실때 0번 누으고 버기 플리즈 하심 됩니다. 그럼 어디가냐 몇명있냐 물어봐요.

진짜 더웠나 봐요. 사진이 빛에 탄듯한 느낌이 나네요.
저는 가든뷰 디럭스 더블베드로 선택을 했는데 테라스에는 멋진 조경과 바다도 같이 보이네요.


룸컨디션이 너무 최고예요.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이국적이게 느껴지며 전체적으로 체리원목 색입니다.
실링팬이 있어 더욱 이국적으로 느껴지기도 해요.
침구류가 너무 폭신해요. 꿀잠 잘 수 있는 포근한 베딩이에요.



버기 기사분이 룸 설명을 해주십니다. 과일도 있어요. 용과, 망고, 바나나 등 매일 과일을 바꿔서 줘요.
냉장고 안의 맥주가 너무 시원해서 저도 모르게 마셔버렸어요. 냉장고 성능 좋아요.



화장실마저 독특하고 고급지죠? 욕실의 돌담이 너무 멋스럽지 않나요? 여행 잡지에서만 보던 고급리조트너낌^^&
아미아나 리조트의 특이한 점은 욕실이 외부에 있다는 점. 외부라서 누가 보면 어쩌지 했는데 하나도 안보였어요. 물놀이 후 욕조에 물 받아서 씻기 좋았어요. 아이 씻기기도 편했고요. 물놀이를 위한 쪼리와 라탄가방이 준비되어 있어요
.
객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수영장으로 갑니다
수영장 (담수풀, 해수풀, 프라이빗비치, 라군풀)
담수풀



수영장 맛집입니다.
수영장은 총 3개와 프라이빗비치가 있어요.
이곳은 담수풀인데 물이 얕은 곳이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 딱 좋아요. 아이를 물에 풀어놓고 썬베드에서 여유 즐기기!! 물이 깊으면 아이 혼자 놀리기 불안한데 물이 얕아서 가능해요.

여기서 꿀팁입니다. 아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 보세요.
아미아나 리조트는 아이들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마도 분실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상자 안에 아이들 모래놀이 물놀이 용품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가지고 와서 놀면 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보행기튜브, 유아조끼도 있었어요 아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아 그리고 옆 매점에서도 간단한 모래놀이용품이랑 장난감도 팔았어요. 장난감 안 챙겨가셔도 됩니다.
해수풀


저희는 주로 수영은 담수풀에서 하고 해수풀의 모래밭에서 모래놀이 하며 놀았네요.
해수풀에는 모래밭이 있고 모래밭 썬베드 뒤쪽으로는 작은 미끄럼대가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프라이빗 비치입니다. 아미아나리조트는 스노클링 액티비티가 따로 있어요. 하지만 프라이빗 비치에만 들어가도 물고기가 그냥 보여요!!! 새벽이 더 잘 보인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반미빵 조금씩 뜯어주니 물고기들이 엄청 모였어요.


해수풀에서 프라이빗 비치 가는 길도 멋스러워요.



곳곳에 bar와 식당이 있어요.
여기 피자 진짜 맛있어요. 원래 아들도 피자 못 먹었는데 베트남에서 피자를 배우고 왔네요. 제일 맛있었던 것도 피자라고 해요 ㅋㅋ 피맥은 진리!! 햄버거도 나쁘지 않은 맛.
아미아나리조트 체크인부터 룸컨디션 수영장까지 알아보았어요.
다음엔 조식, 디너뷔페, 등에 대해서 올릴게요.